행정사법인 광화문과 우수조달 컨설팅 전문업체 이오스프링 MOU 체결
행정사법인 광화문과 우수조달 컨설팅 전문업체 이오스프링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오스프링 제공
사진=광화문 제공

행정사법인 광화문(이하 “광화문”)은 오늘 우수조달 컨설팅 전문업체 이오스프링(이하 “이오스프링”)과 업무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공공기관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조달 활동을 지원하고, 우수 조달을 통한 공공 서비스 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광화문은 전문적인 행정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광화문은 이오스프링의 전문적인 조달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하여 공공기관의 조달 관련 행정 자문 및 교육을 강화하고, 조달 과정의 투명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입장이다.

이오스프링은 공공기관의 조달 전략 수립, 조달계획 및 예산 편성, 입찰 및 계약 체결, 사후 관리 등 조달 전 과정에 대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이오스프링은 광화문의 행정 전문성을 활용하여 조달 관련 법률 위험을 최소화하고, 최적의 조달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기대하고 있다.

이오스프링 김선아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공공기관의 조달 역량 강화 및 우수 조달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오스프링은 광화문과의 협력을 통해 공공기관의 조달 과정을 더욱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공공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정사법인 광화문 최순영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공공기관의 조달 관련 행정 자문 및 교육을 강화하고, 조달 과정의 투명성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광화문은 이오스프링과의 협력을 통해 공공기관의 조달 역량 강화 및 우수 조달 확산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MOU 체결로 공공기관의 조달 역량 강화, 우수 조달 확산, 공공 서비스 질 향상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