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무진, 2024 카니발 하이리무진 국내 유일 특허 커브드 스크린 장착
스타리무진, 2024 카니발 하이리무진 국내 유일 특허 커브드 스크린 장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리무진 제공
사진=스타리무진 제공

 (주)스타리무진이 일체형 루프 내부 디자인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스타리무진은 커스텀 하이리무진 차량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소비자 1:1 맞춤형 제작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루프와 시트, 바닥 등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루프는 일체형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34인치 와이드 커브드 모니터, 오디오 시스템, 중앙 무드등, 측면 무드등, 공조 시스템, 통합제어패널 등을 포함하고 있는 일체형으로, 디자인 특허 2개를 보유하고 있다.

일체형 루프 내부 디자인 특허 뿐만 아니라 넓은 실내 또한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스타리무진 루프는 순정 천장 가로폭(840㎜)보다 210㎜ 더 넓은 1050㎜의 가로폭을 갖춰 최적의 개방감을 제공하며, 다른 카니발 특장 업체와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리무진은 또한 커스텀 차량 제작에 적용되는 부품의 90% 이상은 국산 부품으로 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이루프는 국내 자동차 회사에 납품하는 1차 벤더 업체에서 제작하며, 내부 골조는 일반 철 재질이 아닌 SUS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을지닌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타리무진은 차별화된 커스텀 하이리무진 차량 제조를 위해 일체형 루프 내부 디자인 특허를 비롯해 넓은 실내를 위한 국내 유일 특허를 지니고 있다”며 “타 업체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50대 한정 4월말까지 계계약하시 900만원 상당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무상제공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