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비로지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디오비로지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3.1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물류 서비스 제공 전문 기업 디오비로지스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제도인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메인비즈란 'Management Innovation Business'를 뜻하며, 국제협력기구(OECD) 기업혁신 지침인 ‘오슬로 매뉴얼’에 근거해 정부가 우수한 경영혁신 중소기업임을 확인하는 제도다. 이는 현재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경영혁신활동을 수행해 혁신 성과를 얻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선정해 우수 기업으로 육성하는 데 목적을 둔다. 

디오비로지스는 마케팅, 조직 관리, 경영 관리, 생산성 향상 등에서 꾸준히 탁월한 경영 성과를 거둔 점을 인정받아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디오비로지스는 기술, 자금, 수출 판도 등 다양한 부문에 있어 연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됨으로써 서비스 산업의 경영 혁신 및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디오비로지스 김범규 대표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은 그동안 디오비로지스가 만들어온 값진 결과들과 더불어, 이를 위해 해왔던 노력들이 헛되지 않았음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해 매우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일하는 모든 분들과 상생하며 성장하는 투명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오비로지스는 물류 컨설팅부터 운송, 3PL 등 물류 전반에 걸쳐 다양한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화물 운송 사업 및 물류 운영 서비스 부분에 대해 국제 인증인 ISO9001, ISO14001, ISO45001을 동시에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