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코리아, 이태리 ‘보노미 인더스트리’와 한국 총판 계약…사전 구매 프로모션 진행
㈜명인코리아, 이태리 ‘보노미 인더스트리’와 한국 총판 계약…사전 구매 프로모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인코리아가 보노미 인더스트리(BONOMI INDUSTRIES)와 한국 총판 계약을 기념해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명인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이태리 볼밸브 보노미 론칭을 앞두고 오는 4월 말까지 명인코리아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노미 인더스트리는 밸브 및 액추에이터를 전문으로 제조 및 공급하는 글로벌 이태리 밸브 기업으로 고온볼밸브, 고압볼밸브, 가스볼밸브, 공압볼밸브, 공압액추에이터 등 산업 및 공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배관자재 및 설비자재 제조·유통 전문 기업 명인코리아는 수년간 국내외 브랜드 파트너십 계약 및 론칭을 통해 각종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해왔고 이번 총판 계약을 계기로 올해 보노미 이태리 볼밸브 공급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명인코리아 관계자는 “보노미 인더스트리 사와의 단독 총판 계약은 볼밸브 시장에서 명인코리아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치열한 국내외 경쟁 상황 속에서 파트너사들과 더 긴밀히 협력하며 단순히 저렴한 상품을 공급하는 것이 아닌 고품질 제품을 발굴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명인코리아는 ‘세상의 모든 배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배관자재, 설비자재를 비롯해 건축, 산업, 소방자재와 각종 공구까지 40만여 가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함에 따라 투명한 가격 노출, 전문 상담 인력배치를 통한 고객 소통을 실현하며 온라인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출시한 자사 브랜드 ‘MK’는 주력상품으로 쎄니타리 피팅과 밸브, 스텐 피팅과 밸브, 진공 피팅과 밸브, 다이아후렘 밸브, 사이트글라스, 탱크맨홀 등 바이오, 제약, 식품, 연구, 플랜트 설비에 활용되는 각종 고품질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특히 ‘MK 쎄니타리’는 오랜 기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생산한 위생 배관자재로 2022년까지 누적 판매량 700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국가 경제 및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제28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