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소분·실링 전문 포장업체 한마음포장, 최신 포장 시스템 도입
대량 소분·실링 전문 포장업체 한마음포장, 최신 포장 시스템 도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마음포장
사진=한마음포장

대량 소분 실링 포장 전문으로 2009년 창사 이래, 15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한마음포장’이 소분포장 대행이 필요한 기업을 위하여 기존의 소분포장 장비와 시스템 전반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컨베이어벨트 장비 시스템 ‘HM24-A01’을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한마음포장’은 기본 단위 5,000개 부터 식품, 화장품, 반려동물 사료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의 대량 포장을 맡아오고 있으며, 소분 포장에 필요한 추가 인력과 작업공간 확보가 어려운 업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포장과 물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상품의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포장과 배송을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한마음포장’에서 도입한 최신 컨베이어벨트 장비 시스템 ‘HM24-A01’은 롤러로 벨트를 가동시켜 플레이크, 입자 또는 상품을 운반하는 장비 시스템으로 플라스틱, 화학, 광석, 건설, 식품산업 등 각 산업 분야에서 분말, 입자, 최종제품, 분류, 운송 등에 사용될 수 있어 보다 자동화된 작업환경에 적합하다.
 
컨베이어벨트 장비 시스템 ‘HM24-A01’을 이용하면 상품을 보다 안전하게 실링한 후, 어떠한 종류의 포장 방식과 상관없이 작업시간이 단축되고, 불량률을 현저히 낮출 수 있다.
 
‘한마음포장’의 박창근 대표는 "대량의 제품을 수입하거나 제작 생산 후, 소분 포장하여 소비자에게 개별 배송을 해야하는 부분에 대해 중.소 규모의 기업들은 큰 고민을 안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전문 포장 업체에 외주로 맡기고, 기업은 상품기획과 마케팅에 집중한다면 기업의 입장에서는 매출 상승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할 수 있어서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