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익스럭스, 롯데월드타워에 김호중과 함께 하는 스페셜 전시 개최
셀리턴 익스럭스, 롯데월드타워에 김호중과 함께 하는 스페셜 전시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 익스럭스 제공
셀리턴 /익스럭스 제공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셀리턴이 PEMF(펄스 전자기장) 홈케어 기기 EXLUX(익스럭스)의 런칭을 기념하며 3월 3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1층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어바웃프로젝트라운지’에서 스페셜 전시를 개최한다.
 
셀리턴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김호중의 콘서트 영상과도 3분여 길이의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김호중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하지만 영상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아 많은 궁금증들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셀리턴이 익스럭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한 것. 이벤트를 기획한 셀리턴 마케팅 담당자는 “사진전, 영상 및 음악 감상, 제품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채워질 이번 스페셜 전시를 통해 고객분들이 익스럭스를 직접 보시게 되면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번 스페셜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서 구매를 하는 고객에 한해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플러스’를 증정하고 김호중 미니 아크릴 등신대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전시가 끝난 후 김호중 액자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