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초마을의 브랜드 성장으로 마케팅모먼트와 합병 '콘크리트파머스(CCFM)' 새출발 한다.
마케팅모먼트는 네이버의 2022년, 2023년 우수 파트너사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통해 광고주들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삼초마을은 새로운 미식모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합병을 통해 콘크리트파머스는 '마케팅 구독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마케팅모먼트의 1,500억 누적 광고비의 노하우와 삼초마을의 '함께 떠나는 새로운 미식모험' 목적을 결합하여 광고주들의 퍼포먼스마케팅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CCFM의 마케팅 구독서비스는 '유통' '숏폼' '디자인'등의 세분화되어 만나볼 수 있으며 양사는 이번 합병을 통해 새로운 도약은 물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혁신적 'CCFM 구독 서비스'로 마케팅 시장에서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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