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퓨얼, 오픈베타 출시 기업 대상 1개월 구독 체험 제공
이퓨얼, 오픈베타 출시 기업 대상 1개월 구독 체험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일렉스 제공
사진=오일렉스 제공

이퓨얼(이하 ‘주식회사 오일렉스’)은 2024년 03월, 오픈 베타를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30일까지 법인 고객 대상으로 ‘신청 기업에 한하여 1개월 구독 체험을 지원’ 해준다고 밝혔다.

㈜오일렉스의 이퓨얼 솔루션은 차량 에너지 및 탄소 배출량 저감 모니터링 SaaS 솔루션으로 B2B/B2G솔루션이다. 기업 또는 공공기관이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체계적으로 측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차량 에너지 관제를 통해 사용된 연료, 거리, 시간 등의 수집된 정보를 토대로 탄소 배출량 모니터링의 정확성을 높인다.

주식회사 오일렉스의 김은우 대표는 “물류운송 기업 및 법인을 대상으로 차세대 차량 관제 솔루션의 경쟁력을 가지겠다. 영업용 차량 보유 기업들에게 특화된 차량 에너지 사용량 및 탄소 배출 저감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다. 탄소배출량 절감 목표와 에너지 사용 비용   절감 목표를 설정하고 운전자들이 목표를 도달할 수 있게 돕는 실시간 빅테이터 통계들을 제공한다. 이퓨얼 솔루션을 구독함으로써, 각 기업의 경리 및 총무팀의 고된 반복 업무를 줄이고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량운행일지 자동화 및 주유비 수집 또한 자동화로 제공한다.” 라고 밝혔다. 

올해 3월 오픈 베타를 출시한 오일렉스는 ESG 스타트업의 유니콘을 향해 도약할 것이라며 가버넌스 영역에서의 조직 내 비용 지출 청렴도 상승과 불필요한 공회전 및 사적 차량 운행을 방지하고 탄소 배출량 감축에 대한 조직 내 인식확산 수준을 향상 시키는 것이 이번 오픈 베타 출시의 핵심 목표라고 밝혔다. 

법인 고객 대상으로 신청 받는 1개월 구독 체험 지원은 이퓨얼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이메일로 문의 및 신청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기업들이 구독 체험에 참여하여 업무의 비효율성을 낮추고, 정확한 빅데이터 기반의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한 이퓨얼 솔루션을 통해, 만족도 높은 업무 효율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