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일본 전용 엠블럼 제공
파우더룸, 일본 전용 엠블럼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은 최근, 파우더룸의 화장품 랭킹 서비스와 고객 설문을 기반으로 일본 전용 엠블럼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플라자, 아인즈토르페, 도큐핸즈, 돈키호테’ 등에서 한국 화장품이 진출해 활약중인데, 이 때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화장품을 인증하는 마크인 ‘엠블럼’이다.

제품에 부착되거나 POP로 전시된 엠블럼은 화장품 제품의 신뢰도를 상승시키며, 직접적인 구매에 영향을 준다는 것이 업계의 정설이다.
 
파우더룸 엠블럼은 국내 올리브영, 백화점, 온라인스토어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번에는 일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 진출한 한국 뷰티 브랜드를 위해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가미하여 일본 전용 앰블럼을 배포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눈에 잘 띄게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연 2회 선정하는 뷰티어워드 엠블럼, 랭킹 기반의 월간랭킹 엠블럼, 그린뷰티 엠블럼, 신제품 BEST 엠블럼, 서베이 엠블럼 등 니즈에 맞는 앰블럼을 제공한다.
 
한편, 파우더룸 재팬은 2023년 1월 웹서비스와 SNS를 런칭하며 한국 브랜드 체험단·이벤트와 함께  K뷰티 HOWTO 콘텐츠를 일본에 소개하고 있다. 이로 인해 일본 인플루언서, 일본 화장품 매니아들과 직접 소통하는 등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