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싸부, ‘에듀빌’과 마케팅 협력 관련 MOU 체결
수학싸부, ‘에듀빌’과 마케팅 협력 관련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학싸부 제공
사진=에듀빌 유재우 대표(좌),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우)

1대1 맞춤형 수학전문 교육기업 ‘수학싸부(대표 차길영)’는 학원교육 전문 마케팅 기업 ‘에듀빌(대표 유재우)’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육서비스 혜택 강화 및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섰다고 밝혔다.
 
수학싸부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는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 에듀빌 유재우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수학싸부와 에듀빌은 이번 MOU를 바탕으로 많은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수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에듀빌은 교육 기관들을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 학원이나 교육 기관들의 홍보는 물론 학생을 모집하는 데 필수적인 마케팅 도구와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 마케팅 회사이다.
 
홈페이지 제작 및 블로그, SNS 등 온라인 마케팅을 비롯해 오프라인 마케팅, 판촉물&홍보물 등 학원 및 교육기관에 최적화된 맞춤형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통해 재계약률 8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수학싸부는 차길영 대표의 15년 이상 현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IT·콘텐츠 개발자들과 약 10년간 연구한 끝에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학생은 자기주도적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12만 여개의 수학 콘텐츠와 8만 5천 개의 클립 영상이 탑재되어 있는 수학 학습 시스템 및 330여 종의 교재가 구성돼 있어 학생 개개인에 맞게 학년별, 수준별로 수학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본격적으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시대가 도래하면서 수학의 중요성이 분야를 막론하고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수학싸부의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수학의 즐거움과 자신감을 향상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나갈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빌 유재우 대표는 “에듀빌은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현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며, 21년간 온∙오프라인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통해 원장님, 관장님의 길잡이가 되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