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기획, 소프트워어 제작 및 광고대행사 출범
다인기획, 소프트워어 제작 및 광고대행사 출범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새로 출범한 소프트웨어 제작 대행 및 광고 대행 전문 기업 다인기획이 기업 대상 소프트웨어와 광고기획 절차를 축소시키고자 출범했다고 14일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단순 기획에서 끝나지 않고, 실제 소프트웨어의 개발부터 광고 집행까지 대행하고 있다.

 다인기획의 마케팅 인력들은 GAIQ(Google Analytics Individual Qualifiaction) 등 광고 전문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또한 5년차 이상의 개발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인기획’의 다인(多认)은 ‘더 많은 것을 인식한다’는 뜻으로, ‘여러 트렌드와 급변하는 세계 정세를 파악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다인기획 대표이사는 “소프트웨어의 콘셉트를 광고대행사가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 반대의 상황이 되어 기획을 두 번 해야 했던 불편했던 시대는 끝났다”며 “소프트웨어부터 광고의 일정과 콘셉트 등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모든 기업에게 중요한 기획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이점일 것”이라고 말했다.
 
다인기획은 5년차 이상의 개발자 및 마케터가 상주하고 있으며, 기업 규모의 증대와 인력 충원을 위해 24년 하반기에 공개 채용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