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와 컬래버 통해 ‘수국 미니백’ 선보여
페이퍼백,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와 컬래버 통해 ‘수국 미니백’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이퍼백,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컬래버 제품‘수국 미니백’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이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와 컬래버를 통해 ‘페이퍼백 수국 미니백’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페이퍼백의 브랜드 철학 ‘까다롭게 담았습니다’와 작품에 사랑을 담아내는 수수진 작가가 만나 진행하는 ‘담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까다롭게 고른 제품만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수수진 작가 컬래버 패키지는 수국 미니백을 비롯해 페이퍼백 대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맛보기 팩, 엽서 등으로 구성됐다.
 
페이퍼백과 함께 작업한 수수진은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 정형화되지 않은 감각적인 드로잉, 따뜻한 감성을 자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지난 2018년 독립출판을 통해 데뷔한 후 일러스트 아트북 및 에세이 출간, 동화책 삽화 참여, 기업 콜라보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수국 미니백은 브랜드 베스트셀링 제품 ‘마이너스핏’의 주원료인 수국잎열수추출물에서 영감을 받은 수수진 작가의 패턴 드로잉 시안이 특징이다. 데일리로 챙겨먹는 건강식품, 영양제 등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에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패디드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파우치와 미니백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까지 갖췄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이번 수수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하나하나에 까다롭게 담아내는 페이퍼백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페이퍼백 브랜드 특성에 맞는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퍼백과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가 협업해 선보인 페이퍼백 수국 미니백은 페이퍼백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