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앤씨, KC인증대행 간편견적 강화된 ‘인증나라 앱’ 버전 업그레이드 나서
씨엠앤씨, KC인증대행 간편견적 강화된 ‘인증나라 앱’ 버전 업그레이드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앤앰 제공
사진=씨앰앤씨 제공

최근 KC인증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씨엠앤씨(김진욱 대표)는 KC인증 컨설팅 및 인증 대행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인증나라’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KC인증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와 간편 인증 서비스 그리고 인증관리가 강화된 리뉴얼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주요 내용은 제품들의 KC인증을 위한 시험/인증 신청부터 발급까지 원스톱 서비스, KC인증에 필요한 비용, 기간, 팁, 수요자 공유 마켓 BIZ장터 등 모바일 앱, 웹사이트, SNS, 유튜브 등의 하이브리드 플랫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증받은 인증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운로드 및 보유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 중심의 UI 환경이 제공된다.
 
씨엠앤씨 김진욱 대표는 “인증나라는 KC인증 뿐만 아닌 글로벌 인증, 시험기관의 오랜 업무 경력을 바탕으로 설립한 기업이다. 제조, 수입해 판매하는 사업자들과 소상공인들이 느끼는 인증시장의 높은 벽을 허물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인증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그들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업체에 따르면, 씨엠앤씨 인증나라 앱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 출시 오픈 되어 KC인증 시장의 어렵고 복잡한 과정을 간편한 접근성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인증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