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사연 있는-ZIP' 실시… 층간 소음 주제로 댓글 통해 사연 제출
아파트아이, '사연 있는-ZIP' 실시… 층간 소음 주제로 댓글 통해 사연 제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대표 최병인)는 아파트아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회원을 대상으로 '사연 있는-ZIP'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층간 소음 이렇게까지 해봤다’라는 주제 아래 아파트아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사연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아파트아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자는 4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에 당선된 회원 15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모바일 5만 원권이, 50명에게는 아파트캐시 5천 원권이 지급된다.

한편, 당선 사연은 아파트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의 ‘사연 있는 집’ 코너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아파트아이 마케팅팀 김향숙 팀장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연 있는-ZIP' 이벤트에 대한 회원 참여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아파트 입주민이라면 떼려야 뗄 수 없는 층간소음에 관한 주제인 만큼 회원 여러분들의 재미있는 사연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3만 3,000여 개 단지의 공동주택ㆍ집합건물의 관리비 결제를 지원하는 국내 1위 아파트 전용 앱으로, 모바일 및 PC를 통해 관리비 조회 및 납부, 택배 예약, 입주민 투표,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H포인트ㆍ해피머니ㆍS-OILㆍ서베이링크 등을 비롯해 각종 카드사 포인트를 ‘아파트캐시’로 전환해 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