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끝없이 사랑한 컬러 다이아몬드와 예술품의 행사 ‘Endless Love’ 성료
인간이 끝없이 사랑한 컬러 다이아몬드와 예술품의 행사 ‘Endless Love’ 성료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4.03.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루아르떼 제공

문화공간창출 및 예술(인)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는 ㈜루아르떼(대표:김현준)와 천연컬러다이아몬드를 취급하는 ㈜에코디움(대표:채종철), 그리고 해외 및 국내 미술품 갤러리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아트버디(대표:윤미연)는 ‘Endless Love’라는 주제로 The Westin Josun Seoul 스위트룸에서 총 4일간(24.03.07~03.10)동안 특별한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Endless Love’ Episode I 은 ‘인간이 끝없이 사랑한 영원한 보석 컬러다이아몬드와 영혼을 담은 예술품’들을 선보이는 성대한 행사였다. 행사기간내에 누적 2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방문객들은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희귀한 칼라 다이아몬드와 대작의 예술품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던 것에 감사의 뜻과 차후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행사 주관사인 ㈜루아르떼(다락 루(樓) 예술(인) 관련 사람들이 마음껏 뛰노는 마당)에 따르면 2024년 한해동안 총 4회 분기별로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 번 행사 경험을 토대로 보다 발전적이고 더 많은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관람객이 전시에 방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향후 전시기획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천연 컬러다이아몬드 업체 ㈜에코디움은 향후 다양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컬러의다이아몬드 및 관련 쥬얼리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내외 해외 거장의 미술품 및 다양한 에디션 등을 선보이는 ㈜아트버디는 보다 좋은 작품과 다양한 작가들을 다음 전시회에 선보기 위해 준비 중이며 행사의 종료와 동시에 국내외 작가의 작품 섭외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아르떼는 현재의 전문업체들(에코디움 & 아트버디)과 보다 치밀한 연계와 철저한 계약관리 등으로 특별한 전시를 기획할 뿐 아니라 문화성도 독보이는 전시로써 대한민국에 또 다른 전시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향후 전시는 오는 6월, 9월, 12월로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