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밤비, 더 프리미엄 물티슈 신제품 2종과 함께 ‘더 그린캠페인’ 펼쳐
디밤비, 더 프리미엄 물티슈 신제품 2종과 함께 ‘더 그린캠페인’ 펼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밤비 제공
사진=디밤비 제공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밤비가 생분해 물티슈 신제품 2종과 함께하는 '디밤비 더 그린캠페인'을 11일부터 진행한다.
 
회사측은 미세플라스틱 문제가 환경오염은 물론, 사람의 건강까지 위협하는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물티슈의 생산 과정에서 미세플라스틱을 제로화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 '더 프리미엄 물티슈'는 토양에서 완전히 생분해되는 레이온 성분으로 만들어져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또한, 제품의 포장은 국제산림관리협회의 FC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20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11단계 살균을 거친 정제수와 피부 보습을 위한 식물 유래 성분을 추가하여 사용감과 안전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고등급 인증인 엑설런트 등급과 국내 KOTITI를 통한 안전성 인증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앞서 자사몰을 통해서 완판 판매를 달성하였던 물티슈 70매입 본품과 20매입 휴대용 2종의 경우 아쉬워할 고객들을 위해, 긴급 수량을 편성하여 2차 앵콜 특가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고 전했다.

추가로 ‘미세 플라스틱제로’에 동참하고 구매평을 남기면, N포인트 3천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밴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관계자는 "일반 물티슈에 비해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주저하는 소비자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제품이나 미세플라스틱 제로 생분해 물티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