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BG, 기술 경쟁력 인정받아 SCI평가정보 우수기술기업 인증 획득
HFBG, 기술 경쟁력 인정받아 SCI평가정보 우수기술기업 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FBG가 기술신용평가기관 SCI평가정보의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SCI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은 수익 전망 등의 ‘기업 사업역량’과 시장 규모, 성장성 등의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기업이 보유한 기술력의 경제적 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기술평가등급(TCB)으로 나눠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우수기술기업 인증은 HFBG의 기술력과 사업 모델이 시장 내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HFBG는 프랜차이즈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비즈니스 그룹으로 ‘화락바베큐치킨’, ’행복한찜닭’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국내외 3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HFBG가 운영하고 있는 치킨 브랜드 화락바베큐치킨은 농림축산수산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월 ‘2024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ESG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HFBG 관계자는 “우리 그룹의 핵심 가치로 기술력이 높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고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