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르떼와 에코디움, Endless Love 전시 행사 진행 “다이아몬드와 아트의 만남”
루아르떼와 에코디움, Endless Love 전시 행사 진행 “다이아몬드와 아트의 만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아르떼와 에코디엄이 갤러리 아트버디와 함께 'Endless Love'을 주제로 인간이 끝없이 사랑한 두가지, 컬러 다이아몬드와 예술작품의 전시를 3월 7~1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스틴 조선 서울 스위트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쉽게 보기 어려운 컬러 다이아몬드와 국내외 주목받는 예술 작가의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이번 행사에는 40억 상당의 나석 형태의 컬러다이아몬드 30여점이 소개되며, 하이라이트로 시가 14억원의 4캐럿 그레이다이아몬드를 직관 할 수 있다. 나석 형태의 컬러 다이아몬드뿐 아니라 한영 수교 140주년을 기념해 제작 된 ‘N베어키링’과 ‘에어팟 케이스’ 등 여러 액세서리 또한 전시 된다. 또한, 3천만원 상당의 N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람시간은 3월 7~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10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장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이며, 관람을 원할 경우 갤러리 아트버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