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스코리아, 스노쿨링 마스크 트리플브레서 기능 도입
메이스코리아, 스노쿨링 마스크 트리플브레서 기능 도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스코리아

 

스노쿨링 마스크 전문 업체 메이스코리아는 국내 최초 트리플브레서 기능을 도입한신제품 뉴티브를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트리플브레서란 공기배출경로와 유입경로를 분할하여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혼합을 차단하고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하는 것과 더불어 실사용면에서 가장 불편함을 주는 김서림 현상을 방지하는 국내최초 시스템이다.

한 개의 호흡구로 산소를 들임과 동시에 두 개의 호흡 배출구로 호흡 중 발생되는 이산화탄소를 배출하기 때문이라 밝혔다.

풀페이스 와이드뷰로 넓은 시야를 확보하여 물 속 풍경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180도 와이드뷰 기능과 평소 호흡하는 것 과 같은 느낌을 주기위한 역류방지 시스템으로 물 속에 들어가면 차단볼이 자동으로 올라와 통로를 차단하는게 뉴티브의 핵심 기능들이다.

㈜메이스 관계자는 자사제품의 경우 KC인증,FDA인증,SGS인증등을 취득하여 소비자가 걱정하는 실사용 관점에서 정품 실리콘을 사용하여 피부보호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뉴티브의 경우 스노쿨링 마스크, 호흡관, 귀마개, 액션캠 마운트, 보관 주머니로 다양한 품목들이 구성되어있고 현재 스토어에서 판매중이다.

㈜메이스 대표는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스노쿨링 마스크 브랜드가 되기위해 거듭 성장하여 대한민국 스노쿨링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하겠다”라고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