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인베스트, 방탄소년단 뷔 & 성룡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
심인베스트, 방탄소년단 뷔 & 성룡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4.03.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심인베스트 제공
사진=심인베스트 제공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주식 및 뮤추얼 펀드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SimInvest)는 현재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 뷔(V of BTS)와 동행할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성룡(Jackie Chan)을 발탁하고 두 홍보대사가 함께 출연한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두 명의 글로벌 스타가 출연한 새로운 홍보영상은 자카르타의 플라자 인도네시아 비디오트론을 통해 독점적으로 공개되었다.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회장 페리타는 “심인베스트는 지난 2년 동안 젊은 세대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보유한 뷔 덕분에 빠른 성장을 이루어 왔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심인베스트는 항상 새로운 것을 선보이고자 하며, 뷔와 나란히 전 연령층을 대표하기 위해 성룡을 공동홍보대사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성룡이 인도네시아의 투자 시장을 더욱 성장시키고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라는 우리의 비전, 미션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덧붙였다.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사장 자미알에 의하면 “성룡을 홍보대사로 선정하는 것은 심인베스트가 투자 플랫폼의 매력을 높이고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들 사이에 신뢰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이라고 말했다. 또한 “투자 영역에서는 신뢰성과 긍정적인 평판, 명확한 인허가 절차를 거친 플랫폼과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믿음과 함께 심인베스트는 이러한 원칙을 대중과 일관되게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홍보 영상에는 "내 베스트 프렌드는 한계가 없어"라는 말과 함께 성룡을 만난 뷔의 모습이 담겼다.

세계적인 인사인 뷔와 성룡의 우정을 담은 광고를 통해 심인베스트는 우정이 세대, 거리, 민족, 좋아하는 음식과 스포츠 또는 취미로 제한되지 않음을 전달하며 심인베스트가 무한한 투자 경험을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항상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책임자 에이프릴은 “심인베스트는 현재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심인베스트와 함께 무한한 경험하기’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심인베스트는 인도네시아 국민들을 초대해 언제 어디서나, 신분증을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심인베스트 플랫폼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뷔와 성룡의 협업을 통하여 더 나은 금융 미래에 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투자를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인베스트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온라인 주식 및 펀드 투자 응용프로그램 브랜드 중 하나로 인도네시아 금융 및 투자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에 의해 출시되었다. 2021년 이후 심인베스트는 금융 서비스에 대한 대중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존재하며 대학 및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젊은 세대의 금융 이해력과 교육 수준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인사 성룡이 심인베스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글로벌 브랜드 및 콘텐츠 매니지먼트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거쉬클라우드(Gushcloud International) 가 해당 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 거쉬클라우드는 호주,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태국, 아랍에미리트, 미국에 11개 지사를 두어 전 세계 최고의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를 섭외하고 매니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