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맛집, 새 유튜브 콘텐츠 '긍정확언&감사일기' 공개
여행은맛집, 새 유튜브 콘텐츠 '긍정확언&감사일기'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자 178만명의 유튜브 채널 '여행은맛집'이 신규 콘텐츠 '긍정확언&감사일기'를 공개했다.
 
공개된 긍정확언&감사일기는 시청자들이 공유하는 긍정적인 확언과 감사일기를 낭독하는 ASMR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긍정 에너지를 나누는 신개념 동기부여 콘텐츠다.
 
여행은맛집은 구독자가 나누는 긍정확언과 감사일기를 매일 업로드하고 있다. 지난 3일 업로드 된 콘텐츠에서는 '나는 꾸준히 일을 해서 성취감을 얻고 발전한다. 나는 할 수 있다' , '가족의 무탈함과 나의 건강함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철없이 장난치고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고등학교 친구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등 일상 속 감사와 긍정확언을 나누는 메세지가 전해졌다.
 
전문가들은 긍정적인 말은 함께 나눌수록 자신감이 커지고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전한다.
 
유튜버 여행은맛집은 "누구나 일상 속 감사의 가치를 깨닫고 긍정 확언으로 꿈꾸는 삶을 이루어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긍정확언과 감사일기를 통해 목표에 가까워지는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은맛집’은 2024년 3월 기준 구독자 178만명의 대형 유튜버이자 틱톡 구독자 350만명인 틱톡커 창작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