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에프앤이, 실내 주행로봇 등 올 상반기 4개 기술 특허출원
다온에프앤이, 실내 주행로봇 등 올 상반기 4개 기술 특허출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가정용 LED, OLED 산업용 자동화로봇생산기업 다온에프앤이(회장 오은철)가 올 상반기 4가지 기술에 대해 특허를 출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창업한 다온애프앤이는 LED, OLED ,자동차 설비 및 라인 검사장비 제작 및 임 가공 전문업체로 관련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으로, 이미 원자층 종착법을 이용한 나노선의 제조 방법 등 다수의 기술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특허출원 예정인 기술은 실내 주행로봇 스마트 단말과 로봇장치관련 3차원 영상 제공 및 분석 다중 센서 및 감응형 능동제어기술 양성자빔 이용한 반도체 소자제조 등 총 4가지이다.

다온에프앤이는 이번에 특허 출원 예정인 기술을 통해 자동화로봇생산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다온에프앤이 오은철 회장은 “최적의 시스템 제안, 설계, 제작, 시험, 시운전, 운영 및 보수교육, 사후관리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매번 기술 개발에 큰 힘을 쏟고 있다”라며, “특히, 앞으로 다가올 산업 시장을 자동화로봇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견되는 와중에 이번 특허출원 예정인 내용을 통해 다온에프앤이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온에프앤이는 올 중반기 코스닥 상장을 위해 주관사 선정 및 주주모집 중에 있다. 최근 로봇개발 관련 R&D에 과감한 투자를 감행하고 있는 중에 이번에 특허 출원 예정인 기술을 통해 상장 및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