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산업 최신 트렌드와 신기술을 한 자리에…‘2024 서울헬스쇼’개최
헬스케어 산업 최신 트렌드와 신기술을 한 자리에…‘2024 서울헬스쇼’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건강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동아일보와 채널A가 주최하는 도심 속 건강축제 ‘2024 서울헬스쇼’가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대대적으로 열린다.
 
‘서울헬스쇼’는 서울 헬스케어 관련 기업들의 혁신적인 스마트 헬스케어 기술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의 건강 박람회다.
 
병원 의료 등 메디컬 영역뿐만 아니라 스포츠, 웰빙, 건강식품, 스마트 헬스케어 등 건강에 대한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는 참여형 도심 속 건강 축제다.
 
대한민국 헬스케어 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권위 있는 행사인 서울헬스쇼는 지난 2023년 처음 막을 올렸던 당시 5만명 이상이 참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2024년 서울 헬스쇼는 나흘간 개막식을 시작으로 국내외 주요 기업과 건강 관련 의료·공공기관은 서울광장에서 최첨단 헬스, 메디컬 케어 기술과 에이지테크, 피트니스, 웰니스 등의 서비스를 소개하는 부스를 연다.
 
건강 관련 업체들의 전시 및 교류의 장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케어 온 오프라인 체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