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온어스중개법인, 문워크디자인과 업무협약(MOU) 체결
위온어스중개법인, 문워크디자인과 업무협약(MOU) 체결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3.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딩거래전문 기업 위온어스중개법인이 문워크디자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온어스중개법인은 서치원 대표가 이끄는 빌딩거래전문 기업으로 중소형 빌딩의 부동산 중개서비스와 사옥 매입 매각 공간 투자 컨설팅을 제공한다.
 
양사는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위온어스중개법인 사옥에서 부동산건축자문 및 부동산거래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문워크 디자인 정문성 대표와 위온어스중개법인 서치원 대표가 함께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문워크 디자인은 위온어스중개법인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사무실 공간 디자인 자문서비스를 제공하여 공간 디자인 시장의 선진화를 함께 도모할 예정이다.
 
위온어스중개법인 서치원 대표는 문워크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건물을 밸류업하고자 하는 기존 고객들과 신규고객들에게 올바른 디자인 공간 검토와 함께 다양한 복합문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자문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위온어스중개법인과 문워크 디자인은 앞으로 협력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양질의 부동산 공간디자인 설계 제공과 연이어 부동산거래 선진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워온어스 중개법인 관계자는 " 이번 MOU를 통해 건물 밸류업에 필수인 공간 디자인 3D도면과 견적비교등을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하면서 중소형 빌딩의 부동산 중개서비스와 사옥 매입 매각 공간 투자의 서비스 질을 한단계 끌어 올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