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시뎀(LACIDEM), 런칭 3주년 맞아 명품백 이벤트 등 진행
라시뎀(LACIDEM), 런칭 3주년 맞아 명품백 이벤트 등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힐사이언스가 전개하는 에스테틱 처방 브랜드 라시뎀(LACIDEM)이 런칭 3주년을 맞아 공식몰 회원 대상으로 명품백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설립 12년차 스킨힐사이언스는 made in USA 매드스킨케어, made in Suisse 숄리, made in Spain 토스카니 공식 수입사이자 에스테틱 처방 브랜드 라시뎀(LACIDEM)과 에스테틱 퍼스널 코스메틱 제이필런(J.Feel.Run) 등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라시뎀은 지난 2021년 3월 21일 런칭 이후 만 3년 동안 각종 스트레스와 공해, 화학 물질 등에 지쳐있는 현대인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발굴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스킨힐사이언스 최주은 대표는 “임신 중에 소양증이 시작되면서 아이들이 심한 아토피를 겪게 됐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주는 방법을 연구하고 고민하던 끝에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라며 “현재 2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 가운데,  15종의 추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내외 박람회를 통해 해외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런칭 3주년 이벤트는 명품백 추첨 이벤트와 최대 73% 할인이벤트, 라시뎀 챌린지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시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