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몰 와이군, 리뉴얼 및 아카데미 프로모션 선보여…모바일 앱도 새롭게 출시
복지몰 와이군, 리뉴얼 및 아카데미 프로모션 선보여…모바일 앱도 새롭게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몰 와이군 제공
복지몰 와이군 제공

복지 쇼핑몰 ‘와이군’이 새롭게 리뉴얼됨과 동시에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복지쇼핑몰 와이군은 2016년 YTN에서 시작하여 ㈜이준시스템이 양도받아 운영해오던 중 ㈜엘에이치케이글로벌이 최종 인수함으로 이번에 새로운 와이군을 선보이는 것이다. 탄탄한 상품력, 50만 명의 이용자와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운영하게 되면서 매력적인 면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군은 대학생들 대상으로 복지몰이 시작된 만큼 아카데미 시즌에 눈여겨 볼 제품들이 많이 있다. 이번 3월 말까지 2024년 신학기 아카데미 대전으로 노트북, 태블릿, PC, 주변기기 등을 오직 와이군 회원에게만 매력적인 가격과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복지회원 승급할 경우 10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더욱이 아카데미 프로모션으로 판매중인 노트북을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MS오피스’와 고급 ‘노트북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하며, 삼성, LG 노트북을 구매할 경우 각 상품별로 신세계 상품권, 문화상품권, 로지텍 마우스, 렌젠더 등이 증정되니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것이다.
 
특히 이번 사이트 리뉴얼과 동시에 이용대상자들을 일반 대학생, 대학원생, 교직원들, 기업들뿐만 아니라 일반 단체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기회를 마련했다. 각 기업들마다 자체 사이트 도메인 주소를 제공하여 각기 다른 로그인 페이지와 사이트 로고 노출 등을 제공하여 기업 및 일반 단체들 가입에 있어 이목을 끌만한 점이라고 할 수 있다.
 
복지회원 대상으로 복지포인트를 일정 금액 이상 충전 시 5%를 마일리지로 추가 충전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기업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명절, 입사, 사내 이벤트 시 이용하면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와이군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안드로이드와 IOS앱도 함께 출시되었으며, 앱 설치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쿠폰이 더해져 최대 할인 폭을 넓히는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이용자들은 행사기간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추천한다.
 
와이군 관계자는 “기존 와이군보다 더욱 간편해진 회원가입 시스템과 결제 시스템, 또한 리뉴얼과 함께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