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랙스에프앤비, 태국 유니프 과채주스 국내 정식 런칭
㈜에이트랙스에프앤비, 태국 유니프 과채주스 국내 정식 런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에이트랙스에프앤비 손승원 사업총괄이사, 권혁건 대표이사, UNI-PRESIDENT(THAILAND) LTD Jacky Lin 대표, Johnnie Wu 국제영업부 이사

 

 

㈜에이트랙스에프앤비(ATRAX F&B, 대표 권혁건)가 태국의 유명 음료브랜드 유니프UNI-PRESIDENT(THAILAND) LTD.와 유니프100% 과채주스 4종 및 코코넛워터 코코디 브랜드에 대해 한국시장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트랙스에프앤비는 금번 공급계약을 통해 국내에 유니프사의 대표제품인 UNIF 과채주스 라인과 코코디 코코넛 워터를 정식 유통하기 시작한 상태로, ㈜에이트랙스에프앤비의 공식 온라인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쿠팡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공급망 확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UNI-PRESIDENT(THAILAND) LTD.는 1994년 설립된 후 다양한 종류의 식음료를 생산하며 유니프를 태국 내 대표적인 음료전문 브랜드로 정착시킨 곳으로, 아시아 외에도 유럽, 북미, 남미 등 20여 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유니프 주스는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으면서도 과채즙 95% 이상의 과채주스다. 무합성보존료, 무색소, 무설탕 제품이기도 하다.
 
현재 런칭된 제품은 믹스 캐럿주스, 믹스 그린베지터블, 믹스 베리주스, 믹스 비트루트 주스, 코코디 코코넛워터 등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이트랙스에프앤비는 권혁건 대표는 2022년 태국 여행 중에 우연히 맛본 유니프주스 맛이 인상적이라 한국에 런칭해야겠다고 마음 먹어 추진된 것이라는 설명이다.
 
권혁건 대표는 “태국인들도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이자 유명한 식음료 평가에서도 그 맛과 건강함을 인정받은 제품인 UNIF음료를 한국시장에 선보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긴 했지만 정식 런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해외에서 선별한 고품질 제품과 브랜드를 한국에 소개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 UNIF 브랜드 외에도 해외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한국소비자들에게 좋은 가격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