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생리대,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3월 1~7일 올영 세일 참여
혜생리대,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3월 1~7일 올영 세일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혜 생리대(㈜ 어센틱브랜즈코리아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혜 생리대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혜 생리대(㈜ 어센틱브랜즈코리아) 측은 혜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상품은 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다.
 
혜 생리대 관계자는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됐다”라며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 생리대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가겠다”라고 말했다
 
혜 생리대 유기농 순면커버 제품은 오늘(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유기농 순면커버 OCS 인증받은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커버(탑시트)를 적용했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실시하는 '비건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인증으로 깐깐한 심사를 거쳐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혜 생리대는 각종 유해물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더마테스트 획득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로 인기몰이 중이며, 최근 혜 입는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