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확장 오픈
가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확장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누다 제공
사진=가누다 제공

기능성베개 글로벌 1위 브랜드 가누다의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봄개편을 맞이하여 3월 5일 확장 리뉴얼 오픈한다.
 
2018년도 3월에 오픈 후 6년간 꾸준한 매출실적으로 가누다 전체 상위매장 중 하나인 롯데백화점 가누다 대구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대비 약 2배 가까운 면적으로 넓어져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공간으로 다가가게 되었다.
 
이번 리뉴얼 확장 오픈을 통해 가누다베개와 가누다냅 외에도   가누다 매트리스 ‘프레쉬모’ 와
가누다 토퍼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다.
 
가누다는 물리치료사인 가누다연구소장이 도수치료의 기법을 적용하여 개발한 기능성베개로, 대한물리치료사협회가 공식 추천하고 국내에서 200만개 이상을 판매한 파워브랜드 제품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러시아, 일본, 중국, 체코, 슬로바키아 등 해외에서도 높은 호응을 받으며 글로벌 기능성베개 1위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가누다의 브랜드오너인 ㈜티앤아이 유영호의장은 “무엇보다 한국소비선호도 1위브랜드대상 (13년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9년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9년연속)등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이 가장 기쁘다”라고 말했다.
 
가누다는 롯데백화점 대구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소비자판매가 대비 약 20% 할인 및 사은품커버를 증정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편 전국 약 30개의 백화점 매장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토퍼 등을 판매하는 25년 메모리폼 침대 전문브랜드 ‘까르마’는 올해 모회사 브랜드인 ‘가누다’ 제품을 판매하는 통합매장으로의 구축 확장을 통해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