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사, ㈜하우스톡 ‘2024 대구건축박람회’참가
전원주택 전문 종합건설사, ㈜하우스톡 ‘2024 대구건축박람회’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3.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우스톡 제공
사진=하우스톡 제공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 기업 ㈜하우스톡이 오는 3월 7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 전시장에서 개최하는 2024 대구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우스톡은 2006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전 현장을 본사 직영공사로 운영하며 설계부터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목조주택을 전문으로 상가주택, 단지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는 하우스톡은 철저한 품질관리, 앞선 기술력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2023년 한국품질만족도 건축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대구건축박람회에서 하우스톡은 영남권 건축주들에게 다양한 건축 정보와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하우스톡 부스에서 다양한 주택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예비 건축주들에게 전문 건축매니저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예산을 반영한 체계적인 컨설팅과 최신 가이드북을 배포해 드린다”라고 전했다.

하우스톡은 서울 서초구 본사와 함께 경남 진주에 남부지사와 주택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어 영남지역 건축주라면 현장에서 더욱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박람회 이후 전화나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하우스톡 모델하우스에서 실물 주택의 마감 품질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4 대구건축박람회 무료입장권은 하우스톡 공식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