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제네시스핀,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캠페인’ 사회책임공헌부문 대상 수상
주식회사 제네시스핀,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캠페인’ 사회책임공헌부문 대상 수상
  • 박영복 기자
  • 승인 2024.02.2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제네시스핀이 2월 28일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는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사회책임공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해 14회를 맞는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공헌 성과와 지역사회 발전 기여도 등을 평가해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시상이다. 이번 시상에는 실크로드시앤티, 삼성복지재단, 서울사이버대학교, 한국관세무역개발원, 루터대학교, 우리종합금융, 코레일유통, 카카오메이커스, 여기어때컴퍼니 등이 함께했다.
 
주식회사 제네시스핀은 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며 블록체인 및 NFT 기술을 강점으로 갖춘 기업이다. 2020년 출범한 이 기업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창의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술 및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비교적 신생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유명 개발사들과 파트너쉽 계약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메인넷 등을 자체개발하여 사업 세계를 꾸준히 확장해 나가는 중이며, 최신 기술력과 윤리적 경영을 통해 가상자산 거래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제네시스핀 관계자는 “출범 이래 사회 공헌도를 인정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헌하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사회적 기업의 뜻을 실천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