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씨미디어,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디엠씨미디어, ‘2024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엠씨미디어 제공

통합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대표 이준희)가 ‘2024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구글 파트너십은 △회원 △파트너 △프리미어 파트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프리미어 파트너는 국가별로 상위 3%의 대행사에만 부여되는 자격이다. 구글이 매년 구글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 도출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성과 광고 운영 능력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디엠씨미디어는 올해도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얻어, 광고주의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파악하고 광고 집행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역량이 있음을 인정받게 됐다. 또한 구글의 마케팅 플랫폼과 최신 광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전담 계정 지원 등 구글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디엠씨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된 것은, 자사의 구글 광고 솔루션 활용 역량과 전문성을 재차 입증받은 셈”이라며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광고주 비즈니스의 성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전문성을 더욱 발휘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디엠씨미디어는 지난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 ‘앱 성장’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앱 환경에서 광고주 캠페인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으며, 20여년의 업력 동안 쌓아온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인사이트를 토대로 우수한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활발히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