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청년 응원제’ 진행...”좋은 수트로 굿 스타트”
㈜파크랜드 ‘청년 응원제’ 진행...”좋은 수트로 굿 스타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 기업 ㈜파크랜드가 사회초년생에게 수트 60%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청년 응원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청년 응원제’는 사회에 첫걸음을 내딛는 청년들을 응원하고, 새로운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패션 기업 ㈜파크랜드가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파크랜드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파크랜드, 오스틴리드) 수트를 처음 구매하는 19~34세(1990~2005년생)의 청년에게 1벌에 한해 6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봄 신상품 수트를 제공한다.

 ㈜파크랜드는 ‘청년 응원제’와 관련하여 “사회초년생에게 첫 수트는 좋은 걸로 마련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취업 준비 비용 중 반 이상을 수트에 지출할 만큼 경제적인 부담도 그만큼 크다. 작년 ‘청년 응원제’를 진행하며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고, 사회초년생들의 부담이 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직장인이라면 취업 준비 당시의 부담감과 간절함을 기억할 것이다. 그래서 더 많은 청년이 부담 없이 좋은 첫 수트를 마련할 수 있게 행사를 확대하여 ㈜파크랜드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파크랜드, 오스틴리드)의 수트를 6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청년 여러분의 성공적인 취업을 기원하며, 이번 프로모션이 든든한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청년 응원제’ 취지를 밝혔다.

 한편 사회초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청년 응원제’는 2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파크랜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 오스틴리드 전국 매장과 파크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