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양조장, ㈜LG스포츠와 마케팅 업무 협약
이태리양조장, ㈜LG스포츠와 마케팅 업무 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양조장 제공
이태리양조장 제공

이태리양조장과 LG스포츠가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트윈스 앱 이용자들은 이태리양조장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LG트윈스 앱은 모바일 쿠폰 협찬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트윈스 포인트 관련 다양한 모바일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잠실야구장 전광판에는 경기 도중 이태리양조장의 로고가 노출된다.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태리양조장이 노출되며, 스포츠 팬들에게 이태리양조장 브랜드를 인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태리양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G트윈스 앱을 통한 모바일 쿠폰 협찬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태리양조장은 수제요리주점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점 브랜드 중 하나이다. 스포츠는 대중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콘텐츠로, 스포츠와의 협력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LG스포츠와의 협약 뿐만 아니라 이태리양조장 잠실본점에서는 매주 치어리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야구 시즌때는 야구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로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태리양조장과 LG스포츠의 협력은 양사 모두에게 큰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간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