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3.1절 기념 독도·동해 영문 표기된 대형 캔버스세계지도 공개
마켓비, 3.1절 기념 독도·동해 영문 표기된 대형 캔버스세계지도 공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4.02.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마켓비 WORLDMAP 캔버스세계지도 140200

국내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삼일절을 앞두고 독도, 울릉도, 동해를 영문으로 표기한 세계지도 ‘WORLDMAP 캔버스세계지도 140200’를 선보인다.
 
마켓비의 WORLDMAP 캔버스세계지도는 가로 2m, 세로 1m 40cm의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영문 세계지도다. 전 세계 국가명과 도시명이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으며,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Dokdo), 울릉도(Ulleungdo), 동해(East Sea)도 모두 빠짐없이 바르게 표기되어 있다. 빛바램이나 찢김 염려 없이 오랜 기간 소장할 수 있도록 종이나 천이 아닌 캔버스 재질로 제작됐으며, 알루미늄 액자도 포함돼 벽에 걸거나 기대어 둘 수 있다.
 
시중에서 찾기 어려운 대형 사이즈의 세계지도이기에 인테리어 소품 외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구매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전 세계 국가와 도시를 학습을 위한 자료나 여행 장소 곳곳의 추억을 기록하는 여행 기록 지도, 캔버스를 리폼해 창문 블라인드로 활용하는 이들의 후기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가로 2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WORLDMAP 캔버스세계지도는 인테리어 소품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리폼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마켓비는 앞으로도 가구뿐만 아니라 리빙,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확장하고 고객 접점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켓비 WORLDMAP 캔버스세계지도 140200와 관련한 정보는 마켓비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