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드림 운영사 인디앤드코리아- ‘인천대학교 학생 복지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체결
복지드림 운영사 인디앤드코리아- ‘인천대학교 학생 복지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4.02.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앤드코리아 제공
복지드림 운영사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이사와 인천대학교 총학생회 장순규 회장이 지난 26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인디앤드코리아]

기업 상생형 무료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을 운영하는 ‘㈜인디앤드코리아(대표 오상훈)’와 ‘인천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장순규)’는 지난 26일 인천대학교 재학생의 복리후생 향상과 상호 공동이익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주)인디앤드코리아는 인천대학교 재학생들을 위한 ‘인천대학교 학생 복지 플랫폼’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인천대학교 재학생들은 복지몰 도입을 통해서 최저가쇼핑 및 여행, 문화, 공연, 숙박, 교육, 도서 등의 할인혜택과 더불어 대학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서비스’, 학교 내에서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거래서비스’ 등 다양한 학생복지혜택을 누리게 될 예정이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이번에 구축하게 된 ‘학생 복지플랫폼’을 통해 인천대학교 학생들의 
대학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나아가 대학생 복지제도 도입의 모범사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인천대학교 총학생회 장순규 회장은 “인천대학교 학생들 만을 위한 복지시스템이 생겨서 기쁘다. 학우들이 더 많은 복지 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학우들의 학교생활이 더 즐겁고 편안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인디앤드코리아는 맞춤형 복지플랫폼 ‘복지드림’을 운영하는 IT 전문기업으로서 ‘복지드림 ’을 통해 중∙소규모의기업 뿐 아니라 단체나 협회 역시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혜택과 고객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