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T모빌리티, 동아참메드와 업무협약 진행
DGT모빌리티, 동아참메드와 업무협약 진행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2.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T모빌리티 제공
DGT모빌리티 제공

 

DGT모빌리티가 지난 2월 1일 디지티모빌리티 3층 사옥에서 방역시스템 강화와 물품공급 안정화를 위해 동아참메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gt모빌리티는 2019년 11월 카카오 T 블루 가맹택시를 대구에 런칭하며 대구, 경북지역 중심으로 카카오 T 블루 가맹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 T 블루 가맹본부이며, 동아참메드(주)는 동아쏘시오그룹의 계열사로 이비인후과용 의료기기, 체외진단의료기기. 의료용 감염관리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국내 1위 메디컬 헬스케어 기업이다.
 
이날 협약식은 대구 동구 DGT모빌리티 사옥 3층 라운지에서 열렸으며, 이시혁 DGT모빌리티 대표와 임명한 ㈜동아참메드 감염관리사업부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이날 방역시스템 강화에 대한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모색하고 물품공급 안정체계를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DGT모빌리티와 동아참메드는 차량용 소독티슈 개발 및 물품공급 안정화 체계를 확립하여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시혁 DGT모빌리티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회사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결합하여 동아참메드와 함께 성장하며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명한 동아참메드 감염관리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DGT모빌리티와 함께 방역시스템 강화에 협력하여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