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포토 스튜디오 MOODIT 1호점, 서울 건대입구역 인근 오픈
셀프 포토 스튜디오 MOODIT 1호점, 서울 건대입구역 인근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크리움 제공
주식회사 크리움 제공

주식회사 크리움이 셀프 포토 스튜디오 ‘MOODIT’ 1호점을 서울 건대입구역 인근에 오픈했다. 다양한 배경을 빛으로 투사하는 포토 스튜디오 콘셉트이다.

‘MOODIT(무딧)’은 미디어아트와의 결합을 추구한 스튜디오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용자가 직접 미디어아트 배경을 선택하면 빔 프로젝터로 배경을 투사해 사용자에게 빛이 묻어나는 방식으로 미디어아트와 결합된 네 컷 사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다.

쵤영 시 투사되는 다양한 배경은 색다른 즐길 요소다. 빛을 묻혀 자신만의 무드를 드러내는 ‘Light’ 콘텐츠, 즐거운 날을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play’ 콘텐츠, 자연을 미디어아트처럼 즐겨보는 ‘pic in pic’ 콘텐츠, 글자 조합으로 메시지를 남겨볼 수 있는 ‘letter’ 콘텐츠, 커플과 생일자를 위한 콘텐츠 등 특별한 날의 촬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MOODIT(무딧)’ 1호점은 24일 정식 오픈했으며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된다. 추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움 관계자는 “시즌별로 배경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여유로운 공간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미디어아트까지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전시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후회하지 않을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OODIT’ 셀프 포토 스튜디오는 주식회사 크리움이 기획 및 제작 총괄하고 주식회사 무딧이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미디어아트와의 접목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를 내세워 광고주를 모집하고 있으며 광고 배경이 투사되는 테스트 촬영 및 이벤트 프레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IP와 결합이 용이하며 팝업스토어에도 컴팩트한 모듈로 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