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시어스, 2024년도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원회" 위원 임명장 수여식
유비소시어스, 2024년도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원회" 위원 임명장 수여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시어스 제공
사진제공 = 유비소시어스 / 서지원 전무(좌), 김용배 상무, 이봉진 전무(우)

헤드헌팅 전문기업 (주)유비소시어스(대표이사 김현기)는 2024년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원회'(이하 행직위)의 새 위원 3명을 선출하여, 지난 1월말 유비소시어스 대회의실에서 임명장 수여식이 개최됐다고 발표했다.
 
행직위는 매년 직원대표를 선임하여 1년 동안 회사의 주요 사항을 대표이사와 함께 논의하는 열린 경영의 기구로, 7년째 행직위를 운영 중이다. 현재 행직위는 매년 회사의 제도와 문화를 개선하고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컨설팅조직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회사에 더 주인의식을 갖고 함께 만들어 나가는 직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행직위원의 자격은 전체 구성원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회사에 재직하는 동안 한 번씩은 다 역임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모든 직원이 회사의 주요 의사결정에 참여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4년에 선출된 위원들은 다양한 배경과 전문성을 지닌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행직위의 목표는 직원들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더욱 강화하고, 소통 채널을 개선하여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를 통해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Win-Win'의 파트너십을 추구하며, 내부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비소시어스 김현기 대표는 “내부 소통 강화와 문화 개선 노력이 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기반으로 하며, 모든 직원이 서로를 존중하고 지지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직장 내 소통을 촉진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조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직원들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과 행복을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발전과 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