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 오는 27일 라이브쇼 방송 예정
포켓몬코리아, 오는 27일 라이브쇼 방송 예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2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코리아  제공
포켓몬코리아 제공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7일 저녁 8시, 포켓몬데이를 맞이하여 네이버 키덜트쇼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덜트 라이브쇼에서는 배우 심형탁이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를 사고 있으며,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구매의 깊이와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는 이번 라이브쇼를 통해 다양한 포켓몬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포켓몬코리아가 준비한 기획 신상품들과 이번 온라인 팝업스토어 시작과 동시에 품절되었던 특별 기획 상품들이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를 통해 사이트 내 인기상품인 자개 텀블러, 자개 소반 충전기, 자개 키링 등의 품절 상품들이 라이브 쇼를 통해 재입고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포켓몬데이를 비롯한 이번 2월 행사 기간에는 해당 기간에만 제공하는 브랜드스토어 할인 쿠폰과 추가 적립금으로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소비자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행사 참여를 더욱 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포켓몬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포켓몬 라이브 방송 시청자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더불어 “퀴즈이벤트와 추첨이벤트도 함께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포켓몬코리아의 이번 네이버 키덜트쇼 라이브는 쇼핑을 넘어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포켓몬데이를 맞아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별 혜택이 가미된 이번 행사는 많은 키덜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