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EAGON), ‘2024 이건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이건(EAGON), ‘2024 이건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4.02.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서교동 이건하우스에서 진행한 이건 아카데미 현장

프리미엄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EAGON)이 ‘2024 이건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건 아카데미’는 이건산업과 이건창호가 공동으로 건축 전문가와의 네트워크 강화 및 관련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지난 2018부터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마감재별 특장점과 시공 특수성에 대한 지식을 교육하고, 이건하우스 현장에 전시된 다양한 창호 및 마루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지난 50년간 이건이 구축해 온 창호 마루 등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과 국내외 고급 건축물 시공에 대한 노하우도 전달할 계획이다. 

건축·인테리어 전공자 및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며, 참여 인원 10인 이상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이건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가 진행되는 이건하우스(EAGONHAUS)는 지난 2017년 마포구 서교동 소재에 직영전시장으로 문을 연 이래, 일반인 대상의 ‘집 짓기 강좌’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세미나 등 다양한 형식의 건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축 문화 소통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건 관계자는 "매년 개강 시즌이 되면 이건 아카데미에 대한 문의가 늘어난다”며, “한국의 건축산업을 이끌어갈 예비 전문가와 현장 노하우에 대해 교류할 수 있는 더 많은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건그룹은 이건홀딩스를 지주회사로 국내 계열사 4개 사 ▲이건창호, ▲이건산업, ▲이건그린텍, ▲이건에너지와 해외 법인 3개 사로 구성된 프리미엄 종합건축자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