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솔루션 (주)리비즈, SCI평가정보 '우수 기술 기업' 인증 획득
스마트 솔루션 (주)리비즈, SCI평가정보 '우수 기술 기업' 인증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2.2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패키지(팩토리, 공방, 상점) 구축 및 IT 솔루션 분야에서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주)리비즈가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SCI평가정보로부터 우수 기술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인증은 기업의 사업 역량과 기술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이루어지며, (주)리비즈는 스마트팩토리 관리용 키오스크 제조 기술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해당 인증을 받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SCI평가정보의 우수 기술 기업 인증은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하여 T1부터 T10까지의 등급을 부여하는데, (주)리비즈는 상위 기술력 기업으로 분류되는 T3~T4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그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이는 제조업은 물론, 농산업 분야에서도 생산 및 운영 프로세스의 개선과 최적화에 기여하는 리비즈의 스마트 팩토리 관리용 키오스크 기술의 높은 평가를 반영한 것이라고 업체측은 전했다.
 
해당 기술은 생산 라인의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수집하여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작업자들이 생산 계획을 확인하고 업무 지시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장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생산 현장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인다.
 
노경석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주)리비즈의 기술이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특히 농산업 분야에서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의 도입이 시스템 운영의 부담을 줄이고 생산량의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현했다.
 
더 나아가, (주)리비즈는 IoT 기술과 AI를 비롯한 다양한 IT 솔루션 기술을 지속적으로 접목하여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의 시장 경쟁력을 높여왔다. 이번 우수 기술 기업 인증은 기존 스마트팩토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특히 농산업 분야에서 스마트팩토리 전문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