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청우종합건설, 2024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주식회사 청우종합건설, 2024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4.02.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청우종합건설 제공
주식회사 청우종합건설 제공

주식회사 청우종합건설은 건설 산업의 주목할 만한 전시회로 다가오는 ‘2024 코리아 빌드 위크(2024 Korea Build Week)’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가장 큰 건축 전시회로 인정받는 본 행사는 2024년 2월 21일 수요일부터 2월 24일 토요일까지 4일에 걸쳐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릴 예정이다.
 
(주)청우종합건설은 설계부터 시공까지 건설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건설 방식을 제시한다.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 방식으로 설계부터 현장 시공까지 All in One 건축 시스템을 통해 각 고객의 고유한 요구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방문객들에게 복잡하고 생소할 수 있는 건설 과정을 쉽게 상담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1:1 상담을 진행한다. 건축 정보 교류와 고객의 원츠 및 트렌드의 탐색, 협업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위해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건축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청우종합건설 부스 전시에서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특별히 큐레이팅된 주택 디스플레이이다. 부스 전시에서는 대형 전원주택 이미지가 인상적이며 주택의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주택의 미적 감각과 시공 사례를 디테일하게 보여줌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청우종합건설 관계자는 “2024년 코리아빌드위크는 참석자들이 건축 및 건설 분야의 최신 개발을 배우고, 연결하고, 탐색할 수 있는 장”이라며 “그 자체로 전문가, 건축주, 업계 종사자를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업계의 중요한 행사 참가를 통해 청우종합건설은 방문객과 소통하고, 전문성을 공유하며 고품질 건설 솔루션 제공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청권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전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