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방영 하이브리드 드라마 ‘비하인드, 플랜B’ 심사위원 명단 공개..3월 1일부터 최종 오디션
JTBC 방영 하이브리드 드라마 ‘비하인드, 플랜B’ 심사위원 명단 공개..3월 1일부터 최종 오디션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4.02.14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이근우 프로듀서/ 최영준 안무가/최승일 대표
왼쪽부터 이근우 프로듀서/ 최영준 안무가/최승일 대표

 

오는 9월 첫 촬영에 들어가는 하이브리드 드라마 ‘비하인드, 플랜B’ 출연 걸그룹 현장 오디션에서 심사위원이 공개됐다.
 
 2025년 상반기에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인 하이브리드 드라마'비하인드, 플랜 B' 출연 걸그룹을 뽑는 “세븐스타 챌린지”는  현재 한국을 포함, 일본 ( Japan_주식회사 DONUTS, 주식회사 HK project), 베트남 ( Vietnam_ K12COMPANY, MAD X STUDIO , SMK ENT. ) 등에서 오디션이 진행되고 있다.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드라마와 오디션 두 장르를 오고 가며 출연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실력있는 아이돌 스타를 발굴해 내는 것이 이번 오디션의 포인트다.
 
이에, 현장 오디션 심사위원과, 프로듀싱을 담당할 프로듀서와의 협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작사에 따르면, 현재 일본 , 베트남 등 해외 오디션이 진행되는 가운데, 한국은 많은 지원자들이 몰리면서 2차 온라인 오디션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최종 현장 오디션은 2024년 3월1일부터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 진행사 주식회사 우리끼리, 주식회사 스튜디오싱크는 " "오디션에 참가하는 지원자들이 충분히 본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현장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종 현장오디션에는 각분야에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한다. 

댄스 심사위원은 최영준 안무가가 참여한다.  

최영준 안무가는 K-POP에 대표적인 안무가로서 , 프로듀서 101 , 프로듀서48 , 퀸덤퍼즐 등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에 안무가 및 트레이너로 활동 했으며, 세븐틴, 방탄소년단, TWICE, Wanna One, 신화 외 다수 아티스트의 안무가로 유명하다.  

 보컬 심사위원으로는 어썸뮤직 최승일 대표가 참여한다.  

최승일 대표는 아이콘에 진환 , 러블리즈 수정 , 네이쳐 선샤인 등 많은 아이돌 및 가수들의 보컬트레이닝을 진행했으며, 현재도 아이돌 및 싱어송라이터들의 보컬 트레이닝 및 음원, 음반 제작에 참여 하고 있다.  

 음악 프로듀서 파트에서는 이근우 프로듀서가 참여한다.  

이근우 프로듀서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쇼타임' 작곡가이자  2024 왓챠 1위 드라마 '연애 지상주의 구역' 음악 감독으로 활동 했으며, JTBC 드라마 "불후의 명작" 음악 감독 및 타이틀 및 배경음악 전곡 프로듀싱 작∙편곡자 이기도 하다.  

현재는 한국 최고의 틱톡 숏폼 순이엔티 음반 사업부 음악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그 외에도 김민석 안무가 외 뮤직디렉터, 비쥬얼디렉터, 피트니스디렉터, 보컬트레이너, 댄스트레이너 등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 2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꼼꼼하게 옥석을 가려낼 예정이라고 제작사 관계자는 밝혔다.  

 자신들의 걸그룹을 성공 시켜야만 하는 매니저들, 월드 스타의 꿈을 꼭 이루어야만 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투혼. 그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역경을 헤쳐나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하이브리드 드라마 ‘비하인드, 플랜B’는 오는 9월부터 첫 촬영에 들어가며, 2025년 상반기에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