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2024년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 출간
이패스코리아, 2024년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 출간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4.02.0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역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에서 원산지관리사 자격 취득을 위한 모든 내용을 한 권에 정리한 2024년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을 출간했다.

원산지관리사는 한국원산지정보원에서 주최하는 자격시험으로 연 2회 시행되는 국가공인 민간자격시험이다. 주요 과목은 FTA협정 및 법령, 품목분류, 원산지결정기준, 수출입통관으로 학습 범위가 넓고 암기할 법령 및 표가 많다는 설명이다.

이패스코리아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은 현직 관세업무를 담당하고, 관세법 및 관세율표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안준호, 이유라 강사가 집필한 자체 제작 도서이다. 해당 강의는 약 30차시로 구성되어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는 이론요약과 문제풀이, 모의고사 3회분으로 강의로 구성했다.

장별로 OX문제를 수록하여 잘 틀리는 선지를 점검할 수 있도록 새로 개발하였다. 매년 최신 법령과 기본서 개정사항을 반영하고 기출출제경향 분석 등 학습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이 담겨있다.  이패스 고객센터-학습질의로 문의하면 교수님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다. 강의는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수강 가능하다.

이패스코리아 원산지관리사 교재 및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