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프랜차이즈 '순수덮밥', 먹방 유튜버 히밥과 콜라보 기념 이벤트
덮밥 프랜차이즈 '순수덮밥', 먹방 유튜버 히밥과 콜라보 기념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2.0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8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덮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수덮밥'이 먹방 유튜버 히밥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6일 화요일부터 2월 13일 화요일 일주일동안 진행되며, 순수덮밥 공식 인스타그램에 유튜버 히밥이 먹은 8가지 메뉴 중 먹어보고 싶은 메뉴 1가지와 타임라인을 적은 후  구글 폼에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순수덮밥‘은 2021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28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순 점포수가 늘어나는것에 의미를 두는것이 아닌 다양한 신메뉴개발과 점주들과의 상생하는 대한민국 프랜차이즈로 나아간다는 설명이다.

순수덮밥 관계자는 "순수덮밥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먹방 유튜버 히밥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번 맛보는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자꾸 먹고 싶은 퀄리티 높은 덮밥을 제공하도록 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 금요일 저녁 6시 순수덮밥 공식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순수덮밥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할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