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DJ 김기덕, 37년만에 첫 토크쇼 나들이
라디오 스타 DJ 김기덕, 37년만에 첫 토크쇼 나들이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6.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7080을 대표하는 팝 음악 전도사 DJ 김기덕(63)이 얼마 전 'FM 골든디스크'에서 하차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그런 그가 37년간 정들었던  MBC 라디오 국을 떠나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 '일과 사람'(연출안승태)에 출연, 첫 토크쇼 나들이로 화제가 되고 있다.

DJ 김기덕은 그 동안 DJ가 방송 출연을 통해 모든 것을 쏟아내면 시청자들에게 목소리에 대한 환상을 깨는것이 된다며 토크쇼 출연 요청에 응하지 않았었다.

DJ 김기덕은 "이제는 방송에 출연해서 솔직하게 모든 것을 털어놔도 괜찮지 않을까란 생각에서 첫 출연에 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37년간의 라디오 인생에서 DJ 김기덕만의 매력을 뽐냈던 그가 솔직한 인생이야기와 라디오 방송중의 에피소드 그리고, 라디오 DJ로서 오랜 세월 인기를 누렸던 비결도 공개한다.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유지했던 '라디오 스타' 김기덕. 그의 인생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성공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영원한 라디오 스타' DJ 김기덕은 역시 FM라디오를 떠나서도 청취자들과 함께 한다.

오랜 세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수많은 도전과 노력을 했던 멋진 프로듀서이자 DJ였던 그는 현재 한국 최초의 자연음악 방송 ‘그린뮤직(Green Music, 위성 DMB Ch.62)'과 국내 유일의 오디오 북 방송 ’오디오 북(Audio Book, 위성 DMB Ch.63)을 진행하는 (주)와미디어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 '일고사람' DJ김기덕 편은 오는 13일 오후 4시 WOW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