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록스, 'Innova Solutions'와 ‘Unstoppable’ CIS 퍼블리싱 계약 체결
퍼니록스, 'Innova Solutions'와 ‘Unstoppable’ CIS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1.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게임 개발사 퍼니록스는 1월 23일, 두바이에 본사를 둔 게임 퍼블리셔 Innova Solutions와 신작게임 'Unstoppable(언스톱퍼블)'의 CIS(공동포고체제) 국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nnova Solutions는 두바이 본사를 기반으로 다수의 퍼블리싱 경험과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퍼니록스의 신작게임 'Unstoppable(언스톱퍼블)'의 성공적인 론칭을 주도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러시아, 카자흐스탄 등 12개국의 CIS 국가 게이머들에게 본격적으로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Unstoppable'은 퍼니록스에서 개발한 하드코어 서바이벌 게임으로, 배달 기사로 일하는 주인공이 정체불명의 물건을 배달하던 도중 건물에 갇힌 뒤, 건물을 탈출하는 스토리 중심의 싱글플레이 게임이다.
 
 퍼니록스의 채희상 대표는 ‘이번 두바이 게임 퍼블리싱 회사 Innova Solutions와의 파트너쉽으로 토종 한국게임 언스톱퍼블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발판이 될 것이며, 양질의 게임을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는 현재 'Unstoppable'의 정식 버전을 스팀 및 스토브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