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힐스, 오픈에이아이 GPT스토어에 파이낸셜, 로이어 챗봇 A.I 동시 배포
웨인힐스, 오픈에이아이 GPT스토어에 파이낸셜, 로이어 챗봇 A.I 동시 배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1.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인힐스 제공

인공지능 스타트업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대표 이수민, 이하 웨인힐스)는 오픈에이아이 GPT스토어에 웨인힐스브라이언트 파이낸셜, 로이어 챗봇 A.I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최근 GPT스토어에 헬스케어A.I를 배포한 웨인힐스는 이후에도 다양한 산업 분야에 도움이 되는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배포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두번째로 런칭한 웨인힐스 파이낸셜 챗봇 A.I는 웨인힐스에서 7년간 방대하게 학습, 축적한 텍스트정보를 통해 금융, 투자, 주식, 보험 등 개인 인공지능 금융비서로 고객들에게 금융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인공지능 비서서비스이다.

세번째로 런칭한 웨인힐스 로이어 챗봇 A.I 또한 각 업종 전문 법률, 민사, 형사, 국제법 등 방대한 국내외 법률정보에 대한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이다.

웨인힐스 관계자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에게도 필요한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각 산업군에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인힐스의 서비스 TTV(Text to Video) A.I로 7년간 B2B서비스를 통해 방대하게 축적된 텍스트 데이타 알고리즘을 이번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에 적용·배포하며 건강, 금융, 법률 외에도 경제뉴스, 논문, 영화, 미술 등 다양한 산업에 필요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