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릿지(KRIDGE)', 늘봄보육재단 기부에 동참
'크릿지(KRIDGE)', 늘봄보육재단 기부에 동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1.0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릿지 제공

국내에서 유수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다양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MCN기업 '크릿지(KRIDGE)'는 2024 신년을 맞이하면서 늘봄보육재단 기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크릿지는 지난 3년 동안 국내에서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대중문화예술인들을 매니지먼트하면서 국내 온라인 유통에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SNS 비즈니스가 나날이 확산되면서 SNS 인플루언서를 바탕으로 하는 커머스 시장 규모가 폭증하고 있다. SNS 커머스 시장은 앞으로도 빠른 팽창이 지속될 것으로 시장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크릿지(KRIDGE)는 SNS 커머스 시장에서 단 한 번의 사고 없이 검증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공정한 온라인 유통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크릿지의 김승현 대표와 임직원들은 기업 창립 3주년을 맞이해 늘봄보육재단에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고 소아암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격려했다.

크릿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귀기울이며 정직한 경영 문화와 사회 공헌에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이어 "오디너리먼트(대표 서이현) 외 다수의 유수 쇼핑몰과 인플루언서들 간의 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해온 SNS 마켓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빠르게 시장을 점유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